0
(0)

Player 캐릭터에 Physics를 적용해 보겠습니다.

먼저 충돌을 처리하는 Collider를 아래와 같이 추가합니다.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Collider의 Offset과 Size를 수정해 줍니다

캐릭터를 중심으로 녹색으로 표시된 것이 Collider인데 실제 게임에서는 안 보이지만 캐릭터가 차지하는 공간으로 볼 수 있고 다른 오브젝트와 충돌을 감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음으로 Physics 적용을 위해 Rigidbody 2D를 추가해 줍니다.

화면 상단 중앙에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시켜 보시면 Game 창 또는 Scene 창에서 Player가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책 구매 / home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We are sorry that this post was not useful for you!

Let us improve this post!

Tell us how we can improve this post?

GameInfo
Author: GameInfo

GameInfo


GameInfo

GameInfo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