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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가 Player를 따라 다니도록해 보겠습니다.

Hierarchy 창에서 Camera Bound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게임 오브젝트를 만들어 줍니다.

Camera Bound는 게임에서 화면에서 보여질 범위를 한정하는 용도로 사용하겠습니다.

만들어진 게임 오브젝트에 ‘Box Collier 2D’ 컴포넌트를 추가해 줍니다.

아래와 같이 Scene 창을 보면서 게임에서 보여질 화면을 한정할 수 있도록 Box Collier 2D의 크기, 위치 와 옵션을 수정해 줍니다.

CameraFollow라는 스크립트를 만들고 아래와 같이 작성해 줍니다.

만들어진 스크립트를 Main Camera 게임 오브젝트에 드래그 & 드롭해 줍니다.

Hierarchy 창에서 Main Camera를 선택하고 Camera Bound 게임 오브젝트를 CameraFollow의 Bound에 드래그 & 드롭해 줍니다.

게임을 실행해 보면 카메라가 Player를 항상 따라다니고 Camera Bound를 벗어나지 않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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