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프로젝트 창에서 몬스터로 사용할 이미지를 Hierarchy 창에 드래그 & 드롭으로 생성합니다.

Scene 창에서 생성된 몬스터 게임 오브젝트를 드래그 & 드롭으로 원하는 위치에 배치합니다.

Inspector 창에서 필요한 Component들(Animator, Collider & Rigidbody)을 추가해 줍니다.

Enemy 스크립트를 만들고 아래와 같이 작성해 줍니다. 만들어진 스크립트를 적 게임 오브젝트(Crabby)에 드래그 & 드롭해줍니다.

게임을 실행해보면 적 캐릭터는 움직이다가 벽이나 Player와 부딪히면 반대 방향으로 돌아 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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